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겨울 “사랑의 김장나눔 실시

Byapticoop 2017/12월/05. 00:24:53.화요일. 0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겨울 “사랑의 김장나눔 실시

12월2일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해마다 해오던 사랑의 김장 나눔이 실시되었다.

위 사회적협동조합은 아파트생활개선과 독거노인 안전망구축사업이 주사업인데 독거노인안전망구축사업은 주로 월2회 40분의 일주일치분량의 밑반찬 나눔사업과  한해를 마무리짓는 김장나눔사업, 고독사방지를위한 생명지킴이장치 설치운영사업이 주를 이룬다.

중랑구관내 독거어르신 100분의 겨울식량을 마련하기위해 강경노 이사장은 해마다  조합원과  밴드회원,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1500kg의 김장을 해왔다.

특히 이번에는  회원들 40명 정도 참여하였고   “나진구” 중랑구청장께서 오셔서 격려도 해주시고 “정행교” 시설관리공단 이사장님도 참여하여 김장을 배달 하기도 한 뜻깊은 날이었다고  강경노 이사장 은 말한다.

그동안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나눔을  조합원들과 홀로 어렵게 해왔는데 4년째되니 조금씩 알려지면서 중랑구 관내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협동조합이라는 브랜드를 가지게 됐다며 내년에는 12월 7일 서울시 우정청과 택배 위탁계약을 맺고 아파트통합안심택배사업 진행을 통해 사업수익을 많이 올려 더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선물하고 싶다고 피력한다.

그동안에는 조합원들과 회원들, 참여하는자원봉사자들 스스로 조합에 1만원~5만원씩 정기적인 기부를 하고 또 사업을 통해 얻은 수익을 모아  그재원으로 밑반찬나눔사업과 사랑의김장나눔을 해왔는데 내년부터는 “통합 안심택배사업”과 “친환경소화기판매사업”이 촉진될것이라는 기대때문에 자력으로 해결할수있을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있다.

그동안 항상 몸과 마음을 아끼지 않으며 나눔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전한다면서 그분들의 따듯한 마음이 우리사회를 밝게 하는등불이 될것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About the Author

apticoop

apticoop administrato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