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2018년도 첫번째 밑반찬나눔

Byapticoop 2018/12월/08. 20:17:50.토요일. 0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2018년도 첫번째 밑반찬나눔

어제 2018년 1월 첫번째 밑반찬나눔이 실시됐습니다. 올해 달라진 부분은  예산부족으로 월2회 40분의 할머님 할아버님 께 드려오던것을  월1회로 줄일수밖에 없었다는것과 중랑구시설관리공단 직원자원봉사자 분들이 밑반찬 전달을 해주신것 두가지입니다.

 

저희 사회적협동조합은 기부와 사업 수익을 통해 독거노인 안전망을 구축하는것이 주사업인데 2017년도 사업이 부진해  소득이 많이줄었고  또 서울시 50+재단의 공모사업에 선정돼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있어 20분의 대상자를 40분으로 늘렸었는데 올해는 미정이고 조합의 재정 또한 넉넉치못하기에 40분의 밑반찬나눔과 100분의 김장을 감당하기가 어렵다고 판단해 이사회에서 밑반찬나눔을 월1회로 줄일수밖에 없다는결론을 내렸습니다.

올해는 아파트 통합 안심택배사업이 실시되고 있고 우정청이라는 고정 수입원이 생겨 직원 1명도 채용하였기에 잉여금이 발생될 수있을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좀더많은 분들께 좀더많은 횟수를 지원할수있기를 기대합니다.

좋은소식 하나는 약 4년동안 함께 봉사를 해오셨던 전미순씨 장녀 차유리 양과 노향미씨장녀 김태주양이 서울대학과 연세대학 진학에 성공했다는 소식입니다.

따듯한 마음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하시는분들은 어던형태로든 하나님께서는 축복을 내려주신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올 한해도 우리 자원봉사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넘치기를 기원드립니다.

About the Author

apticoop

apticoop administrator

Comments Are Closed!!!